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내배캠] 웰컴 키트 도착 ~!!!
    [내일배움캠프] 2022. 11. 5. 21:29

       오늘 오후 4시경 스파르타코딩클럽 내일배움캠프에서 웰컴 키트가 도착했다 ㅠㅠ 캠프 시작 첫 주 주말에 선물을 받게 되다니... 그리고 이번주 수요일에 갖게 된 비어나잇 시간에 O/X 퀴즈 마지막 생존자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받았다.

    내일 스벅가서 카공 뿌시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

     

    두둥 되게 깔끔쓰 하고 골져스 하고 무튼 그렇다(?)

     

     

    열었더니 웰컴 ,스카웃ㅊ! 네 저도 너무 반가워요 ㅎㅎ

     

     

    박스에 컴팩트 하게 딱 들어있다. 뭐가 들었을까여 두둥

     

     

    짜잔 ~! 스티커랑 엽서가 들어있는 파우치랑 노트패드, 펜, 뱃지, 그리고 스텐머그컵과 티셔츠..... 머그컵 쳐돌이는 너무 맘에듭니다 ㅠㅡㅠ

     담주에 티셔츠 얼른 빨아서 입고 컵으로 커피 홀짝 홀짝 마시면서 수업들어야지~~~~ 감사해요 내배캠~!~! 😘

    '[내일배움캠프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[내배캠] Spring B반 5조 미니 프로젝트S.A  (0) 2022.10.31
Designed by Tistory.